좋은생활습관

이탈리아 밀라노 본문

좋은생활 해외여행

이탈리아 밀라노

밍우 2018. 4. 5. 23:42

[ 이탈리아 밀라노 ] 유럽여행


- 밀라노에서 우리는 두오모 대성당(Duomo di miilano) 외엔 기억이 없어요. 왜냐면 쇼핑만 했으니까 입니다.

  하지만 성당은 정말 크고 멋졌습니다. 다만 우리가 도착했을땐 성당 앞에 공사중이여서 여간 사진각도가 잘 나오지 않았어요.


- 두오모 성당은 1386년에 기공하였고, 그때 당시 독일과 프랑스의 성당에 필적한 성당을 짓기 위해 독일과 프랑스의 건축가를 참가시켰다고 해요. 그래서 좀 비슷한감이 있는것 같아요.



 - 규모가 정말 엄청나게 컸습니다.



 - 여긴 숙소로 가는길에 찍은 사진인데... 어딘지 잘 모른다는... 거리에서 담배를 피는 사람들이 많아서 피해서 걸으셔야합니다. 여긴 밖에서 자유롭게 담배를 피더라구요.



- 어딘지 모르는 곳 2탄..



 - 밀라노 샤넬 위치 : 밀라노 첸트랄레역에서 20분정도 걸으면 샤넬 매장이에요.

 - 택스리펀 : 명품 매장이 밀집되어 있는 이곳은 근처에 택스리펀 받는 곳도 있어요 다만 일찍 문을 닫는다는...

                 택스리펀 스탬프랑 서류는 매장에서 알아서 잘해줍니다. 걱정하지 마시고 쇼핑하시면되고 팁을 드리자면

                 종이가방을 하나 더 얻으시라는거에요. 한국까지 가지고 오면 많이 구겨지니까 하나더 챙기시면 좀더 기분을 내실 수

                 있으실거에요. 밀라노 시내 택스리펀 받는 위치는 에르메스있는 블록에 있습니다. 



  - 에르메스위치 : 근처에 모두 있으니 안심하고 가세요. 다만, 시간은 무지 많이 필요답니다. 근처에 명품매장이 즐비합니다.


드디어 우리의 마지막 유럽여행지 베네치아를 다음 포스트에 소개할까합니다. 



'좋은생활 해외여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브라질 마나우스  (0) 2018.04.12
이탈리아 베네치아  (11) 2018.04.07
스위스 루체른  (0) 2018.04.04
마나우스 Quality hotel  (0) 2018.03.30
스위스 인터라켄  (0) 2018.03.25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