좋은생활습관

브라질 마나우스 본문

좋은생활 해외여행

브라질 마나우스

밍우 2018. 4. 12. 12:37
안녕하세요. 오늘은 브라질 마나우스를 소개할까합니다. 강제 여행이긴 하지만(출장으로 남미여행을...) 그래도 도움이 되실꺼에요. 다만 사진이 많이 없어요.

경로 : 인천 - 유럽 - 상파울로 - 마나우스

비행시간 : 갈때 28시간(대기시간 제외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올때 32시간(대기시간 제외)

주의 : 상파울로에서 마나우스 이동시에 박스등의 짐들은 캐리어 찾는 곳이 아니라 다른 화물 찾는 곳에서 나옵니다. 주의 하셔야해요.

 - 1월에 출발했는데 여긴 여름이네요. 무지 덥고 습해요.

 - 미세먼지 없는 곳이라 너무 좋네요.

 - 하늘도 이쁘고 풍경은 정말 좋습니다. 비행기만 오래 안탔어도 엄청 좋아했을텐데... 허리도 다리도 마비상태여서 힘들었어요.

  - 도착하자마자 아마존 투어 시작. 시차가 한국이 13시간 빠릅니다. 도착하니 정신이 없네요 시차적응 하려면 움직여야합니다.

 - 아마존 투어는 150헤알(5만원정도) 정도에요.
   아마존 원주민 - 돌고래 - 두 강이 만나는 곳 보기 - 삐라루꾸 낚시 - 원숭이 관람
  
     원주민을 만나긴했는데 직업이 원주민인거 같았어요.

 - 원주민들의 집이긴 합니다. 제가 보기엔 출근하시는듯...

  - 원숭이 관람, 점심때 바나나가 나와서 하나 챙겨왔더니 여기서 사용하네요.

 - 여기 원숭이들은 귀엽네요. 막 달려들지 않아요.

  - 원숭이 보고나면 이상한 정자로 안내하는데 딱히 볼게 없어요. 제주도가 더 좋을듯 ㅎㅎ

  - 두 강이 만나는 곳이에요. 솔라몽강과 네그루강이 만나는 곳으로 흙색 물과 갈색물이 만나는 곳으로 마나우스에선 꽤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.

 - 거대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들 보러들오네요.

 
  - 마나우스에 가면 꼭 먹어봐야하는게 있는데 그중에 하나가 아사이베리 빙수에요. 이거 드시면 다음날 속이 편안해집니다.

 - 이건 아마존 강에서 잡은 물고기로 만든 탕인데 우리나라로치면 닭백숙 느낌입니다. 건강식이라네요. 맛도 맛있습니다.

 - 이건 구이에요. 맛은 그냥 생선구이.

 - 이게 엄청납니다. 육고기 먹는 느낌인데 맛도 맛이지만 식감이 엄청났어요. 라임을 뿌려 드시면 더 맛있어요.

총평 : 자연과 음식 휴양이면 추천립니다. 다만 일하는 곳으론 비추에요. 너무 덥고 습해요.

'좋은생활 해외여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  (0) 2018.05.31
워터웨이리조트 호이안  (0) 2018.05.30
이탈리아 베네치아  (11) 2018.04.07
이탈리아 밀라노  (0) 2018.04.05
스위스 루체른  (0) 2018.04.04
Comments